HOME > 노인천국소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회복지시설 노인천국 대표 박남주 목사입니다.

초고령화 시대, 핵가족시대 여성들의 다양한 사회 참여로 어르신들을 모시기 어려운 이 시대에 노인천국에서는 산수 좋고 경치 좋은 별장 같은 곳에 어르신들을 다양하게 모실 수 있는웰빌실버타운과 은혜의 집 실버타운, 실비로 입소하는 양로시설 안식의 집, 장기요양등급 혜택을 받은 믿음의 집, 소망의 집, 사랑의 집, 평강의 집, 행복의 집 등 전국 최대의 복지타운을 준비하고 건강하신 분들이나 몸이 약하신 어르신들을 다 모셔서 돌봐드립니다.

목사님 일곱 분과 직원 150여명이 주야로 영육을 치유하고 단지 내 교회 예배당과 다양한 스포츠시설, 한의원, 매점을 어르신들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연중 여러 가지 프로그램과 위문 공연, 경로잔치를 하고 있습니다.

조지 뮬러가 고아의 아버지가 되었듯이 테레사 수녀가 길거리 가난한 자의 어머니가 되었듯이 이 시대에 노약자 어르신들을 섬기는 목자가 되기를 소원하며 주님의 사랑과 봉사 정신을 받들어 어르신들의 영혼과 정신과 육신을 책임 있게 돌보겠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노인천국은 "KBS 언제나 청춘" 프로그램과 "C.T.S 내가 매일 기쁘게", "GOOD NEWS TV 하나님의 사람들", "C 채널 회복"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간증 방영되었습니다.